영화 <청설> 청량한 사랑과 풋풋한 순간들 > 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TV

영화 <청설> 청량한 사랑과 풋풋한 순간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lifestory
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 24-10-28 14:58

본문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그리고 이들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러브스토리를 넘어, 젊은 세대의 진정성과 우정, 그리고 성장의 과정을 그려냅니다.

<청설>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20대 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입니다. 홍경, 노윤서, 김민주 세 배우는 뛰어난 비주얼과 생기를 자랑하며, 20대만이 전할 수 있는 진정성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이들은 수어로 소통하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촬영 3개월 전부터 수어 연습에 매진하며 완벽한 몰입도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준비 과정은 새로운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전달할 것입니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청설>의 뛰어난 영상미입니다. 조선호 감독은 망원동과 연남동 등 다양한 로케이션을 섭외하여 청량하고 유려한 영상 연출에 힘썼습니다. 공개된 영상과 사진은 모두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 장면이 소장하고 싶은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여름의 풍경과 온도를 고스란히 담은 이 영화는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그리워지는 여름의 산뜻한 분위기를 전할 것입니다.

<청설>의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대만 영화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동명의 레전드 청춘영화를 완벽하게 리메이크한 작품이라는 점입니다. 원작 <청설>은 국내에서도 대만 청춘영화 장르에 대한 붐을 일으키며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했습니다. 이번 리메이크는 홍경, 노윤서, 김민주 세 배우의 뛰어난 연기와 조선호 감독의 각색으로 신선한 매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원작을 뛰어넘는 리메이크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영화 <청설>은 11월 6일(수) 극장 개봉 예정입니다. 청량한 사랑 이야기와 풋풋한 순간들을 담은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청설
#홍경
#노윤서
#김민주
#청춘영화
#사랑이야기
#수어
#리메이크
#조선호감독
#청량한영상미
#20대배우
#부산국제영화제
#극장개봉
#풋풋한사랑
#여름의추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